사랑은 모든 걸 바꿔놓습니다. 학대당하던 동물들이 사랑을 받자마자, 놀랍게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듯이 말이죠.

이전에는 소외되었던 생명들이 꽃피우는 모습은 경이로움까지 느끼게 합니다. 몇몇 집사들은 그런 변화를 사진으로 기록했는데요. 아래에서 입양 당시와 현재 모습이 얼마나 달라졌는지 함께 살펴봅시다!

  1. 구조의 힘
xsited1

2. 레미 B. 아무도 6년간 이 아이를 사랑해 주지 않다가 우리를 만났다.

DeyHayZeus

3. 지난 7월에 이 사랑스러운 아가를 구조했다. 이제는 이렇게 변했다.

IFadingLightI

4. 친구가 고양이를 구조해 집에 데려온 지 1년이 지났습니다. 그래서 처음 찍은 것처럼 사진을 찍기로 했습니다. 응?

Parkendlydia

5. 레오입니다! 2012년도부터 가장 친한 친구였습니다. 계단 밑에서 태어나서 구조했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매우 사랑합니다.

OmegaaSupremee

6. 하비는 빼빼 마른 채로 수렁에서 발견되었습니다. 5년이 지난 후에 하비는 자신감이 뿜뿜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모델냥이 되었습니다!

olivealexander

7. 1년 전에 구조된 이 친구는 이제 감사함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귀여운 친구가 되었습니다.

casuso

8. 8년 전 생일에 크레이그리스트(Craiglist)에서 막 구조당한 눈먼 고양이를 입양했다

Adishofcustard

9. 1년 전에 학대받던 우리 고양이를 입양하고, 오늘의 모습

minor_groove

10. 아빠가 일하다 이 작고 귀엽고 소중한 친구를 발견했다. 이제 스트릿라이프는 기억도 하지 못하는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10월 vs 오늘

that_ginger18

11. 더 이상 작지 않은 구조묘

Indisputabull

12. 엄마 길고양이와 아가 고양이들을 집에 데려왔다. 1달 뒤에는 새끼 고양이들이 다 똥똥해졌다.

micumpleanoseshoy

13. 1.5살짜리 펠. 엄마 고양이가 이제 독립시킬 거라고 해서 내가 데려왔다.

cozyburrito_

14. 동네에서 아프고 영양부족에 시달리는 친구인 첼빈을 데려왔다. 겨우 몇 주 짜리 고양이였는데 3주 동안 사랑하고 보살펴주니 이렇게 됐다

badbradmtl

15. 남자친구 집 아래에서 발견한 겁먹고 굶주리던 고양이가 6개월 뒤에는 이렇게 뚱뚱하고 호기심 많은 친구가 되었다.

bribotronic

16. 구조 전후의 퍼그슬리. 사랑과 현대의학 (항생제)의 힘이란!

Zombie_Mum

17. 고양이 임보처에서 “둘 다 데려가지 않을래요? 같이 지내면 좋을 것 같은데” 라고 해서 말을 들었더니 좋은 일이 일어났다

croutelle

18. 보호소에서 이 사진을 받았다. 태국의 길고양이에서, 우리 아파트의 여왕으로 군림하기까지, 코니.

ToyotaLasagna

19. 처음 구조되었을 때에 비해 정말 잘 지내고 있다! 친구가 키우기로 했다. 장난기가 많고 정말 최고의 삶을 누리고 있다.

BoneyardHorizons

20. 96g 짜리 친구가 이렇게 자라주었다! 4개월령에 2킬로라니! 이 친구와 함께 구조된 여동생이 내 삶에 의지를 불어넣고 있다.

bigfuckingdiamond

21. 프랭키를 소개합니다! 6주 전에 보호소에서 입양했음. 엄마 아빠가 하던 “애들은 빨리 자란다니까!”가 무슨 뜻인지 알게 됐어요.

DanteThonSimmons

22. 페넥 – 6개월 전 그리고 오늘

Tycja

23. 버스 정류장에서 우리 밥을 다 먹어버렸던 그 녀석

Disco_Frisco

24. 첫 사진은 빗속에서 혼자 야옹거리고 있던 남자친구 고양이가 처음 발견되었을 때 모습이고, 두 번째 사진은 며칠 뒤에 목욕하고 밥먹은 후 이후고, 세 번째 사진은 발견하고 나서 6개월이 된 오늘임

pieceofkejt

25. 내 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