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시 울프하운드를 만나본 적이 있으신가요? 과거에는 사냥견으로 유명했지만, 이제는 귀엽고, 천진난만하고, 가끔은 멍청한 짓을 하는 댕댕이가 되었는데요. 멀리서 보면 무서워 보일지 모르지만, 아래 견주들이 찍은 사진들을 보면 그렇지 않음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Reg Ashby
lincolnthewolfhound
austonley_irish_wolfhounds
sermeryntrantsuxdixReport

이 초대형 댕댕이의 견주들은 울프하운드가 얼마나 큰 지 비교하기 위해 다양한 사진들을 공유합니다. 녀석들이 일어난 키는 일반 성인 남성의 키와 비슷하기 때문에, 심지어 사람 바지 핏도 훌륭하게 소화해낼 수 있습니다.

dramtheiw
liddieholt
lincolnthewolfhound
fortheloveofwolfhounds

울프하운드들은 과거에 큰 멧돼지나 사슴과 같은 큰 짐승 사냥에 쓰였습니다. 또한 큰 체구와 똑똑한 지능으로 양 떼도 잘 몹니다. 하지만 이런 녀석들의 공격 능력 때문에, 무서운 댕댕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건 오해입니다. 울프하운드는 모르는 사람을 의심할 줄도 모르고, 낯도 가리지 않고, 공격성을 보이지도 않습니다.

fashionabilityrose
DeutscherGinger
Cindy Briscoe Hewson
zeusz.dog
FrrriskyWhiskey

녀석들이 독특한 이유는 크기뿐만이 아닙니다. 눈치채셨을지 모르겠지만, 순혈 아이리시 울프하운드는 크림색에서 검은색까지 여러 색을 갖고 있고, 심지어 푸른색을 띤 울프하운드도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런 색을 띤 강아지들의 건강이 좋지 않다는 이야기가 있어, 그러한 색을 갖고 태어난 강아지들은 죽임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러한 색소가 강아지의 건강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사실이 밝혀졌죠.

LuvKittensDaily
Bonnie Pinkerton
austonley_irish_wolfhounds
Parnell Kelly
satujeu
bigirishdogs1
TJNel
Gudrun Schmitz‎

물론, 모델로서도 훌륭한 커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네, 울프하운드는 최고의 모델이지요. 키도 크고, 사진에도 잘 나오고, 심지어 카메라 앞에서 포즈도 잘 취합니다. 때문에 패션지에도 자주 등장하곤 합니다. 슈퍼모델 아이리스 울프하운드의 모습을 더 확인해볼까요?

lisabobst
thebarkshire
Debbie Park
Eric Maximoff
Carrie Hodges
HWolfhound
sullytheirishwolfhound
Gisela Vicedo
urturningviolet
Dot Morr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