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세 알프레드(Alfred Birch)는 오랜 시간 병원에 입원해있었다. 그도 97년이란 세월을 피할 수 없었다.

가족들은 할아버지가 며칠 남지 않은 자신의 98번째 생일을 보지 못하고 떠날까 봐 걱정되었다.

알프레드의 손녀딸 줄리아(Julia Geswell)는 그런 할아버지에게 힘이 되고 싶었다. 그리고 자신의 페이스북에 할아버지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공유를 부탁했다.

사진에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할아버지가, 무언가 적혀있는 종이를 들고 있었다.

“제 손녀딸은, 제가 98번째 생일에, 좋아요 98개를 받지 못할 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이 꼬마가 틀렸다는 걸 여러분께서 증명해주실 수 있나요? 이 이야기를 공유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1개 = RESPECT!!!”

그리고 이 게시물은 생일이 오기 전에, 무려 30,000번이 넘게 공유되었다.

천만다행으로, 알프레드도 건강을 회복하여, 집으로 퇴원을 할 수 있었다. 집으로 돌아온 그에겐 특별한 98번째 생일이 기다리고 있었다.

바로 전 세계 사람들이 할아버지에게 보낸 ‘70,000개’가 넘는 좋아요와 생일 축하 메시지였다.

손녀딸 줄리아는 전 세계 사람들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바인더에 묶어 할아버지에게 전달해주었다.

facebook / Julia Geswell

“할아버지는 인터넷이 뭔지 알고 계셨어요. 그래서 저는 할아버지에게 설명을 드렸죠. 이 사진을 SNS에 올리면, 사람들이 또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거라고요.” 줄리아는 Inside Edition에 전했다.

그리고 덧붙이길, “할아버지는 여러분이 보여준 사랑과 축하에 정말 큰 감사와 사랑을 느끼셨어요”

알프레드는 그 후로도 메시지를 꺼내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99번째 생일을 이틀 앞두고, 그는 2017년 3월 26일, 가족들의 사랑 속에서 편히 잠들었다.

할아버지의 마지막 생일에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준, 손녀 줄리아와 70,000명의 사람들이 보여준 ‘따뜻한 사랑’을 세상에 널리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