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 DUDEbenice

경찰관에게 거짓말하는 것은 대게 좋은 생각이 아니지만, 이 놀라운 학생들은 결국 일을 저지르고 말았다.

그들은 헤리티지 고등학교 전담 경찰관인 미치(Mitch) 순경을 놀라게 해줄 작정이었다. 그들은 순경이 잘 알고 있는 시에나(Sienna)라는 학생이 SNS의 혐오스러운 영상에 연루되었다고 거짓말을 하여, 그를 속일 참이었다.

특히 미치는 매일 근무를 마치고, 특별 봉사 기관에서 청소년 범죄 예방을 위해 일을 해왔다. 그렇기에 학생들의 작전은 그야말로 그의 급소를 정확히 찔렀다!

youtube / DUDEbenice

그렇다면 왜 학생들은 이런 무모한 작당을 꾸민 것일까?

사실, 그들은 자신들을 위해 매일 수고해주는 미치 순경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하고 싶었다. 특히 Dube.ne nice 의류 회사의 지원으로, 학생들은 더 멋진 이벤트를 준비할 기회가 주어졌다.

youtube / DUDEbenice

얼마 후, 연락을 받고 도착한 미치 순경은 문제의 동영상을 확인하기 위해 교장실로 들어갔다. 그는 교장실에 들어서자마자, 시에나에게 걱정하지 말고 진정하라고 말을 건넸다. 그가 학생들을 진심으로 아끼고 있다는 사실을 명백히 보여주는 장면이다.

하지만 영상 재생 버튼을 누르자마자, 미치(Mitch)는 상상하지 못했던 장면을 보게 된다.

youtube / DUDEbenice

영상에서 학생들은 미치(Mitch) 순경이 왜 훌륭한지에 대해 한 마디씩 이유를 전하고 있었다! 미치는 두 눈에 눈물을 머금은 채 교장실을 나섰다. 그러자 문 앞에는 그를 응원하는 많은 학생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그리고 순식간에 플래시몹 대형을 갖추더니, 미치 순경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 매클 모어(Macklemore)의 “다운타운”을 부르기 시작했다! 학생들은 영상을 재연하며 매클 모어가 뮤직비디오에서 입었던 것과 같은 모피 재킷과 털목도리를 미치 순경에게 걸쳐주었다!

youtube / DUDEbenice

특히, 이벤트의 마무리로 학생들은 다 함께 “미치는 위대하다!”라고 외치는 장면에서 미치가 그동안 얼마나 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베풀었을지 짐작할 수 있다.

아래 영상에서 학생들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와 미치 순경의 감동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