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0년. 윈스턴(Winston Howes)은 아내 자넷(Janet)을 만났다. 그들의 사랑은 불같이 타올랐고, 2년 뒤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생활 역시 강렬하고, 행복했다. 그들은 매 순간을 감사하며 살았고, 사소한 말다툼도 하지 않았다.

사람들은 어떻게 그것이 가능한지 궁금했다.

부부는 서로에게 사랑하는 연인이자 가장 친한 친구였다.

perfectmedia.info

하지만 영원할 것 같던 이 행복은 한순간에 그들을 떠났다. 사랑하던 아내 자넷이 갑자기 세상을 떠난 것이었다. 

윈스턴은 절망에 빠졌다. 그야말로 ‘죽음’ 속에서 ‘삶’을 살았다. 하지만 아내를 위해서라도 그는 일어나야 했다.

그리고 그녀를 잊지 않기 위해, 믿기 어려운 일을 결심한다.

바로 집 주변에 참나무를 심기 시작한 것이다. 하지만 그 당시엔 아무도 그의 행동이 기적을 가져올지 몰랐다. 

tv2net.dk

아내를 생각하며 심은 한 그루 나무는, 곧 열 그루가 됐다. 그렇게 그는 수년 동안 6,000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10년이 지나자, 작고 약하던 참나무는 튼튼하게 뻣어, 아름다운 참나무 숲을 이루었다. 사람들은 그의 정성에 감탄했다. 

하지만, 윈스턴이 왜 20년 동안 6000 그루의 나무를 심었는지, 그 ‘수수께끼’는 풀리지 않았다.

그렇게 20년이 흘렀다. 한 남자는 우연히 ‘열기구’를 타고, 윈스턴의 집을 지나가게 되었다. 그리고 ‘아름다운 기적’을 목격한다.

비로소 20년 만에 모든 궁금증이 풀린 순간이었다.

perfectmedia.info

수천 그루의 참나무는 거대한 하트를 형성하고 있었다.

윈스턴은 하늘에 있는 아내에게 영원한 사랑을 표현하고 싶었던 것이었다.

비록 윈스턴과 자넷은 땅에선 오랜 시간 함께 할 수 없었지만, 이 숲을 통해 그들의 사랑은 영원할 수 있었다.

perfectmedia.info

심장 모양의 참나무 숲 위쪽에는, 아내 자넷이 어린 시절을 보냈던 집이 있었다.

그리고 심장의 중심에는 수선화로 만든 풀밭이 있었다.

untold story

사랑에 대한 명언 중 이런 말이 있다.

“당신은 잠시 제 손을 잡았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영원히 제 마음을 잡은 것과 같습니다”

윈스턴은 그녀의 손을 잠시밖에 잡아주지 못했지만, 그녀의 마음속에 영원히 함께 했다.

untold story

 

사랑의 힘이 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하고 믿는다면, “공유”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주세요!

세상의 감동을 찌르다, 포크포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