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Merrill)과 타코(Taco)는 가장 친한 친구이다. 타코는 8살짜리 치와와이고, 메릴은 3살짜리 핏불테리어이다. 그들은 보호소에서 처음 만나, 수 년째 친구로 지내고 있다.

Rocket Dog Rescue, 타코 8세

주인에게 버림받은 메릴과 타코가 베스트 프렌드가 되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Rocket Dog Rescue, 왼쪽 타코 8세, 오른쪽 핏불테리어 3세

다리가 부러진 타코(치와와)와 마찬가지로, 메릴(핏불테리어)도 건강이 몹시 안 좋은 상태로 보호소에 도착했다. 사람들은 이 아이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당장 수술을 해야 했으나, 생명을 담보로 진행했어야 할 정도로 매우 위험했다. 그 때, 메릴의 곁을 지켜준 친구가 타코였다.

Rocket Dog Rescue

이 충직한 친구는 수술이 진행되는 내내 메릴의 곁을 지켰다. 수술은 다행히 성공적이었고, 이후에도 타코는 메릴의 곁을 잠시도 떠나지 않았다. 둘은 잠시라도 떨어져야 할 때면, 서로 만날 때까지 울부짖었다.

그리고 어느 날, 이번에는 메릴이 타코에게 자신의 우정을 보여줄 차례가 됐다.

보호소에 한 남자가 찾아왔다. 그는 입양할 아이를 찾고 있었고, 단 번에 메릴을 마음에 들어 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메릴에게 새 주인이 생긴 것이었다.

그러나 메릴은 거부했다. 그리고 양부모가 그를 데려가려 하자, 타코를 쳐다보며 울부짖기 시작했다. 그건 타코도 마찬가지였다. 이 두 강아지가 서로 떨어질 수 없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인 듯했다.

Rocket Dog Rescue

다행히, 메릴의 주인은 마음이 너그러운 사람이었다. 그는 두 마리 강아지를 모두 데려가기로 결정했다. 그제서야 아이들은 꼬리를 흔들며 새 주인을 맞았다.

메릴과 타코는 자신들을 함께 머물 수 있게 해준 주인에게 영원히 감사하며 살 것이다.

Facebook / Merrill & Taco

사람과 마찬가지로 동물도 깨지지 않는 유대를 형성할 수 있다. 우린 이들의 관계를 가볍게 여겨선 안 될 것이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축복이며 행복이다.

그리고 이들은 사랑하는 이를 위해 어떤 일이든 할 수 있는, 누구보다도 충직한 생명체이다.

Facebook / Merrill & Taco
Facebook / Merrill & Ta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