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불륜은 다시금 사회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속이는 일은 결코 용납할 수 없는 일이죠.

그러나 멜라니 (Melanie)의 경우, 남편의 불륜 사실을 충격적인 방식으로 알게 됐습니다. 그녀는 두 아이의 아빠이자 남편이 내연녀 제니퍼 (Jennifer)를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하지만 멜라니는 좌절감에 빠져드는 대신, 페이스북에 이 사실을 폭로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녀가 이 글에서 보여준 재치와 용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짜릿한 기분을 선사하는 동시에 교훈을 전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수십만 번 넘게 공유된 멜라니가 내연녀에게 쓴 글을 아래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제니퍼에게,

지난밤, 내 남편의 가슴 곳곳에 깨문 자국을 남겨줘서 고마워요. 정말로 고마워요! 당신이 나와 내 아이들을 자유롭게 해줬어요!

우리 가족에게 해준 세심한 서비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내 남편을 영원히 줄게요! 상품을 받고 싶다면, 아래 규칙에 유의해 주길 바라요:

  1. 당신은 금전적으로 그를 지원해야 할 거예요. 그는 두 자녀 양육 수당과 이혼 수당을 내야 할 테니까요. 난 아이들을 키우느라 지난 11년을 허비해야 했거든요. 그러니까 자기야, 그 사람 돈에 대해선 잊어버리세요. 그건 다 내 거니까요!

2. 당신은 그에게 옷을 입혀줘야 할 거예요. 들어봐요, 말도 안 되는 일이 일어났거든요! 며칠 전에 그가 샤워를 하고 나왔을 때 난 그 작고 귀여운 “키스 자국”들을 봤고, 우리 집 방에 거대한 블랙홀이 나타났어요. 저도 알아요. 진짜 말도 안 되는 일이었죠! 그리고 그 사람 옷들이 그 블랙홀로 다 빨려 들어갔으니, 당신이 원하는 걸로 갖다 입히면 돼요. 가죽 바지나 목줄 같은 거나 뭐 당신이 원하는 걸로 사주면 되겠네요.

3. 격주로 주말에는 그에게 작별 인사를 해야 할 거예요. 감독하에 아이들을 방문해야 할 테니까요.

unsplash, 기사와 관련없는 자료사진

4. 정상적인 성생활에도 작별을 고해야겠네요. 뭐, 지난밤에 당신이 그와 잠자리를 하지 못했을 거란 건 나도 알아요. 5년 전에 등을 다친 후로 그이의 물건은 정상적인 기능을 못하거든요. 흥분을 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파란 약 한 알을 주는 것밖에 없어요. 근데 그걸 먹어도 기껏해야 2분? 최대 3분 밖에 가지 않죠. 대부분의 경우 그는 시도조차 하지 않아요. 그러니까, 자기야, 충전기를 좀 많이 쌓아둬요! 신경 손상이라서 고칠 수도 없대요. 내가 그랬듯 당신도 참아야 할 거예요.

5. 절대! 그를 반품시키지 마세요. 다시 받아들이거나 내 집에 들이지도 않을 거니까요! 이 집엔 좋은 것들이 참 많았는데, 그가 당신을 만진 순간, 그와 함께 모두 버렸네요. 당신이 (열심히 돈 벌어서) 시도할 순 있겠지만, 진심으로, 당신이 그럴 수 거라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

6. 그이가 이 모든 것에 대해 당신을 탓하면 받아들여야 할 거예요. 그가 눈물을 흘리며 나에게 용서를 구할 때 말했죠. 당신이 키득거리며 이랬다더군요. “당신 아내가 내 키스 자국들을 봤으면 좋겠어.” 음, 소원이 이루어졌네요. 근데 그는 화가 났더군요, 심하게 화가 났죠. 당신에게.

unsplash, 기사와 관련없는 자료사진

7. 마지막으로, 앞에 언급한 것들만큼 중요한 것은, 규칙이라기보단 호의적인 경고예요. 난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가장 옹졸한 방식으로 그의 시간을 빼앗는 것을 내 인생의 임무로 삼을 거예요. 그저 당신을 괴롭히기 위해서죠. 난 그와 당신이 내 자식들을 아프게 한 만큼, 그이와 당신도 똑같이 아프게 할 거예요. 그는 나와 내 아이에게는 미소 지으며 상대해야겠지만, 당신에게는 매일매일 몇 시간 동안이나 불평을 늘어놓을 거예요. 혹시 궁금해할까 봐 말해 주는 건데, 난 그런 행동이 완전히 타당하다고 생각해요.

그러니, 다시 한번 고마워요, 제니퍼! 13년이라는 세월과 두 자녀가 당신과 당신이 남긴 사랑스러운 키스 자국들에 견주지 못한다는 사실을 보여줬네요. 난 패배를 인정하고 당신의 승리에 박수를 보낼게요. 그는 완전히 당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