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신부의 ‘새아버지’라면, 자녀의 결혼식 계획을 세우는 일이란 종종 쉬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왼쪽 새아버지 토드(Todd), 오른쪽 Peck, credit : Peck Brittant

“턱시도를 입어 보고, 딸의 결혼식 계획을 세우고 있었을 때였어요. 저는 딸과 함께 결혼식에 입장하지 못하고, 군중 속에 앉아 있는 제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펙(Peck)의 새아버지 토드(Todd)가 WKYC에 말했습니다.

고대하던 펙(Peck)의 결혼식 날이 다가왔습니다. 식장엔 펙의 친아버지 바흐먼(Bachman)도 와있었습니다. 결혼식이 진행되는 동안, 바흐먼은 사진작가에게 다가가 귓속말을 했습니다.

왼쪽 Peck, 오른쪽 친아버지 바흐먼(Bachman), credit : Peck Brittant

“그가 저한테 말하더군요. 뭔가 특별한 것을 할 테니, 준비하고 있으라고요.” 사진작가 델리먼이 말했습니다.

바흐먼은 이 방법이 자신과 펙이 새아버지 토드에게 얼마나 감사하는지 보여 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했죠.

“우리 딸을 키워준 그 세월 동안 그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은 어떤 말로도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가장 좋은 방법은 그가 저와 펙과 함께 결혼식 신부입장을 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바흐먼은 말했습니다.

그리고 새아버지 토드는 신부의 입장을 기다리고 있을 때, 누군가 그의 팔을 당기는 것을 느꼈습니다.

Delia Blackburn

“바흐먼이 와서 제 손을 잡고 말했어요: ‘당신은 저만큼 열심히 일했어요. 당신이 우리 딸의 입장을 도와주세요.’” 토드가 말했습니다. “저는 무릎이 약해져, 연골을 잃은 상태였죠. 그러나 그것은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이었고, 가장 인상 깊은 순간이었습니다.”

Delia D. Blackburn

얼마 후, 페이스북에 사진들이 올라왔고 곧 빠르게 퍼져 나갔습니다. 처음 30시간 동안 1,200만 명의 사람들이 이 사진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바흐먼은 “두 가정이 합쳐지는 일이 언제나 환영받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지난 14년 동안 많은 긴장과 두려움이 있었습니다.”라며, “상상 속의 두려움과 긴장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Delia Blackburn

바흐먼은 이 이야기가 입소문이 날 줄 몰랐다며, “아마 많은 가족들이 우리와 같은 상황에 놓여 있을 것이다.”라며 말을 맺었다.

Delia Blackburn